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장난감]코스트코 마라카스 이백일 아기 최애 장난감!

by WMW 2020. 3. 11.

형님 아이들이 쓰던

마라카스를 물려 받았었는데

반짝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요게 끄트머리가 길쭉해서

입에 넣기도 좋고

어떻게 흔들면 찰랑찰랑 소리도 나니

장난감이 많아도

꼭 마라카스만 가지고 놀더라구요 ㅋㅋ

 

코스트코 마라카스 코스트코 마라카스

다른 친구가 집에 놀러와도

희한하게 이 마라카스만 좋아하구요

 

둘이 같이 바라보고 있는

노란색 물체 보이시나요 ㅋㅋ

 

애들 좋아하는 건 다 비슷한가

싶더라구요 ㅋㅋ

 

코스트코 마라카스 코스트코 마라카스

우리 반짝이는 200일 지나도록

배밀이도 못했는데

옆 친구는 벌써 배밀이하고 돌아다녀서

마라카스를 휙 뺏어 배밀이로 도망가더라구요 ㅋㅋ

 

엄마 속상 ㅋㅋㅋ

반짝이는 못 기니까 뺏으러 갈 수도 없자나여ㅠㅠ

 

그러게 인기있는 장난감이다보니

외출 할 때도 꼭 가지고 다녀야 하는

필수품이었는데요

 

그러던 어느날..

반짝이가 가지고 놀다가 바닥에 떨어뜨렸는데

무참히 깨어지고 맙니다..

 

애는 다시 달라고 우는데

똑같은 걸 당장 구해줄 수도 없고

난감하더라구요 ㅠㅠ

 

딸랑이는 많은데

다 거부하고

 

인터넷에 마라카스 쳐봐도

똑같은 디자인의 제품도 없구요..

반 포기 상태였었지요 ㅠㅠ

 


코스트코 마라카스 - 책, 악기 세트

 

여느때와 다름 없이

코스트코에 장 보러 갔는데

그날 따라 장난감이 눈에 띄더라구요.

 

어.. 저거?

똑같은 마라카스다!

 

바로 집어들었어요 ㅋㅋ

마라카스만 있던 건 아니고

악기 세트가 들어있는 거였는데

책도 한 권 함께 있더라구요!

 

코스트코 마라카스 코스트코 마라카스

반짝이에게 보여주니

넘나 행복한 반짝쓰... ㅠㅠㅠ

 

손으로 마라카스 집은거 보이시나요

빨리 꺼내달라 이거에여 ㅋㅋ

코스트코 마라카스 코스트코 마라카스

눈을 못떼더라구요 ㅋㅋㅋ

 

알고보니 형님도

코스트코에서 사셨던 거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이렇게 만나서 얼마나 반갑던지 ㅋㅋ

 

코스트코 마라카스 코스트코 마라카스

쿵작쿵작 수상한 옷장이라는 책도

함께 들어있어요:)

 

장난감 7개도 모두 좋아라 했어요!

 

가격도 만원대였던 것 같은데

아기 장난감인 걸 감안했을 때

저는 만족스러웠답니다 ㅋㅋ

 

이렇게 반짝이는 최애 장난감

마라카스와 재회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