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장난감] 집에서 놀기 좋은 유아 미니풀장 - 촉감놀이 할 때도 좋아요:)

by WMW 2020. 3. 29.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문화센터고 뭐고

주중엔 밖엘 나가지 않아요.


사진을 뒤적거리다가

예전에 문화센터에서

반짝이가 참 재미있게 놀았던

놀이가 있어서 가지고 와봤어요:)


저는 지금은 아이가 커서

그냥 방수 돗자리 깔아놓거나

욕조에 앉아서

촉감놀이를 하는데요.


100일이 지난 아이들에게

참 좋은 아이템인 것 같아요!


 


 

집에서 놀기 좋은 유아 미니풀장

 

유아 미니풀장 추천, 촉감놀이유아 미니풀장 추천, 촉감놀이

제가 추천하고 싶은 유아 미니풀장이에요!

 

문화센터에서 놀던 거지만

요 유아 미니풀장만 있으면

집에서도 충분히 놀 수 있더라구요!

 

유아 미니풀장 추천, 촉감놀이유아 미니풀장 추천, 촉감놀이

유아 미니풀장에 물을 받아놓고

첨벙첨벙도 가능하쥬

 

날이 더워지면

물 받아놓고

이 안에서 들어가 놀기에도 참 좋겠죠!

 

유아 미니풀장 추천, 촉감놀이유아 미니풀장 추천, 촉감놀이

무엇보다 유아 미니풀장이

작고 가볍다는게 장점이에요.

 

물 많이 받아서 목에 튜브끼고 놀 수도 있지만

요렇게 작은 미니풀장은

엄마가 정리하기 쉽더라구요!

 

유아 미니풀장 추천, 촉감놀이유아 미니풀장 추천, 촉감놀이

사이즈도 여러개라

원하는 사이즈를 고를 수도 있구요:)

 

여러친구들과 함께 물놀이 했었는데

너무너무 즐거워했던 기억이 나요!

 

유아 미니풀장 추천, 촉감놀이유아 미니풀장 추천, 촉감놀이

요런 미니풀장에서 놀땐

바닥에 비닐 필수로 깔아야할 것 같긴 해요 ㅋㅋ

 

화장실에서 놀 때는 괜찮지만

아이가 어려서 거실에서 놀때는

혹시 마루에 물이 튀면 안되니까요

 

 

 

유아 미니풀장 추천, 촉감놀이유아 미니풀장 추천, 촉감놀이

풀장에 들어가지 않고

밖에서만 놀았는데도

옷이 다 젖었었던..ㅋㅋㅋㅋ

 

유아 미니풀장 추천, 촉감놀이유아 미니풀장 추천, 촉감놀이

아이가 좋아하는 목욕 장난감을

함께 넣어주면 더욱 좋더라구요:)

 

유아 미니풀장 추천, 촉감놀이유아 미니풀장 추천, 촉감놀이

비록 우리 반짝이는

장난감보다 장난감이 들어있는

케이스를 더 좋아하긴 했지만.. ㅋㅋ

 


 

집에만 있으니

매일 뭐하고 놀아주나.. 고민하는게 일이죠

 

요즘 반짝이는

아침 먹고 치카치카한 후에

개수대에 서서 물 받아놓고

물장난 하는게 일과가 되었어요

 

욕조에 들어가서 씻는 것도 참 좋아하구요:)

 

오늘도 뭐해줄까.. 고민하시고 계신다면

요런 유아 미니풀장 하나 놓고

집에서 촉감놀이와

물놀이 하는 것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