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장난감] 스텝투 아기부엌놀이 키친놀이세트 - 잡고 일어나는 아기때부터 추천해요!

by WMW 2020. 4. 6.

 

스텝투 장난감들 정말 괜찮은 것들 많죠

 

오늘은 스텝투 아기부엌놀이

키친놀이세트에요.

 

온라인 마켓 찾아보니

스텝투 키친놀이세트도 정말 여러가지가 있던데

가격도 천차만별이구요

 

저는 요 제품 대여해서 사용했어요:)

 


 

스텝투 아기부엌놀이 키친놀이세트

 

스텝투 아기부엌놀이 키친놀이세트스텝투 아기부엌놀이 키친놀이세트

 

 

장난감 대여하러 갔는데

스텝투 키친놀이세트는 없어서

빌릴 수가 없더라구요 ㅠ

 

 

스텝투 아기부엌놀이 키친놀이세트스텝투 아기부엌놀이 키친놀이세트

 

 

운 좋게 딱 들어온 제품을 만났는데

반짝이가 보자마자 너무 좋아하는 바람에

당장 들고왔었지요 ㅋㅋ

 

 

스텝투 아기부엌놀이 키친놀이세트스텝투 아기부엌놀이 키친놀이세트

 

 

스텝투 아기부엌놀이에는

핸드폰과 식기구들이 들어있어요.

반짝이는 한참 핸드폰에 관심이 있을 때여서

핸드폰만 가지고도 한참 놀더라구요 ㅋㅋ

 

 

스텝투 아기부엌놀이 키친놀이세트스텝투 아기부엌놀이 키친놀이세트

 

 

냉장고도 있고 정수기도 있고

서랍, 오븐도 있어서

아이가 식기를 넣었다가 뺐다가

주방의 기구들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것 같아요.

 

 

스텝투 아기부엌놀이 키친놀이세트스텝투 아기부엌놀이 키친놀이세트

 

 

가스레인지에 냄비를 올려놓으면

지글지글 보글보글 소리가 나서

제법 음식 만드는 흉내도 내더라구요 ㅋㅋ

 

 

스텝투 아기부엌놀이 키친놀이세트스텝투 아기부엌놀이 키친놀이세트

 

 

요맘때 아이들

집안에 있는 서랍들 다 열어보는데

스텝투 아기부엌놀이에는

서랍이 많아서

열었다 닫았다가

집에서는 못하는 서랍열기를

마음껏 해볼 수 있구요 ㅋㅋ

 

 

스텝투 아기부엌놀이 키친놀이세트스텝투 아기부엌놀이 키친놀이세트

 

 

다 먹은 접시와 컵은 개수대에 넣고

씻어보는 역할극도 한답니다 ㅋㅋ

 

 

스텝투 아기부엌놀이 키친놀이세트스텝투 아기부엌놀이 키친놀이세트

 

 

2주 가지고 놀고도 너무 좋아해서

2주 더 연장해서 놀았었는데

주변 분들 보니까 주방놀이는

남자아이 여자아이 할 것 없이 좋아해서

그냥 사서 집에 들이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ㅋㅋ

 

 

스텝투 아기부엌놀이 키친놀이세트스텝투 아기부엌놀이 키친놀이세트

 

 

저는 지금 또 다른 주방놀이를 빌려놓은 상태인데

코로나 때문에

대여하는 곳이 잠정 중단되는 바람에

엄청 오래오래 가지고 놀고 있네요 ㅋㅋ

 

스텝투 아기부엌놀이 키친놀이세트는

꽤 묵직해서

아이가 잡고 흔들어도 거의 흔들리지 않아요

 

그래서 잡고 일어서는 아기부터 사용하면

다리 힘을 길러주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아기 돌선물로도 참 좋겠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