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장난감]라마즈 핑크 선물세트 - 애벌레 방수처리 및 세탁

by WMW 2020. 2. 29.

 

요거는 반짝이 백일 때

제가 반짝이 사준 라마즈 핑크 선물세트에요!

 

라마즈 핑크 선물세트라마즈 애벌레, 나비

나비, 애벌레, 헝겁책 구성이에요

100일 전부터 가지고 놀 수 있어서

출산선물로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요 라마즈 애벌레는

단품으로도 인기가 많더라구요

각 부위별로 촉감이 달라서

촉감놀이하기도 좋구요!

 

누르면 소리도 나고,

딸랑이도 있어서 흔들면 딸랑딸랑해요 ㅋㅋ

 

그런데 이 애벌레 머리에

소리나는 칩이 있어서

누르면 노래가 나오거든요

이부분 때문에 세척이 어려워서

많은 엄마들이 방수작업을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저도 해보았죠..

결론적으론? 망했어요 ㅋㅋㅋㅋㅋ

 


라마즈 애벌레 방수처리

라마즈 애벌레, 나비라마즈 애벌레, 나비

라마즈 애벌레 머리 옆을 뜯어줍니다.

 

라마즈 애벌레, 나비라마즈 애벌레, 나비

요 소리나는 칩이

헝겁에 싸여서 들어있어요.

 

라마즈 애벌레, 나비라마즈 애벌레, 나비

요걸 쏙 빼준 다음에

작은 지퍼백으로 감싸서

다시 넣고

머리를 감싸주면 끝!

 

그렇게 하니 두번은 세탁망에 넣고

세탁기에 돌려도 괜찮더라구요 ㅋㅋㅋㅋ

 

세번하니 물 다 들어가고

소리 안남.... ㅠㅠ

 

그래도 반짝이는 잘 가지고 놀았어요 ㅋㅋ

다행히 ㅋㅋ

아직 누르면 소리가 난다는걸

모를 때라서요 ㅋㅋ

 

그냥 저처럼 방수처리 하지 마시고

아랫부분만 잘 닦아주세요 ㅠㅠ

괜히 애 있는데 수고스럽게 작업은 작업대로 하고

망가지면 넘나 속상하니까요...ㅠㅠ

 


 

라마즈 애벌레, 나비라마즈 애벌레, 나비

라마즈 애벌레 뒷면에는

요렇게 키를 잴 수 있게 표시가 되어있어요 ㅋㅋ

100일쯤 되니

저 애벌레보다 이미 커서

키는 못쟀지만

더 미리 사시는 분이라면

하루하루 커가는 거 확인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라마즈 애벌레, 나비라마즈 애벌레, 나비

소리나고 촉감이 이상하니

일단 물고 빨아봅니다.

 

아이가 자꾸 입에 넣으니

세탁이 제일 마음에 걸리더라구요..

그냥 소독약 뿌리는 걸로는 한계가 있을 것 같고 ㅠㅠ

 

라마즈 애벌레, 나비라마즈 애벌레, 나비

요 플라스틱 나비는

마마스앤파파스 스너그에 붙여놓고

정말 잘 썼어요!

 

17개월인 지금도 유리에 붙여놓고 가지고 놀아요 ㅋㅋ

 

헝겁책도 역시 촉감놀이하기 좋고

숫자가 써있어서

아이에게 숫자 알려주기 좋더라구요:)

 

가성비 참 좋은 라마즈 핑크 선물세트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