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템

[육아템]야마토야 원목 튼튼한 아기식탁의자 추천

by WMW 2020. 3. 24.

 

스너그에서 앉아 밥먹다가

자꾸만 탈출하기 시작한 반짝이..

 

10개월쯤 되니까

엉덩이가 근질근질한가보더라구요

누워서만 뒤집기 하는게 아니고

앉아서도 뒤집기를 합니다.

 

좋은 식사습관을 길러주고 싶은데

이래서는 안될 것 같아

급하게 장난감백화점으로

아기식탁의자를 보러 갔어요.

 


야마토야 원목 튼튼한 아기식탁의자 추천

처음에는 세이지폴 아기의자가 탐났었는데

맨 아래 지지대가 엑스자로

길게 되어 있어

발을 자주 찧는다는 후기를 봐서

우리집처럼 좁은 집에는

맞지 않겠구나 싶어 과감히 포기했고요.

 

고민했던 건

베타호크와 야마토야였어요.

 

두 제품 모두 원목이고

발받침 있고. 안전벨트 있었는데

장난감백화점 사장님이

제일 잘나가는 제품은 야마토야라고

야마토야를 강력하게 추천하시더라구요 ㅋㅋ

 

너무나 강력하게 추천해주셔서

그자리에서 바로 구입 ㅋㅋ

 

집에와서 뚝딱 조립해서

그날부터 반짝이의 식탁이 되었답니다:0

 

배가 고프면 이제 식탁의자 붙들고

밥! 밥! 해요 ㅋㅋㅋ

 

저는 쇼파에 앉아서

밥을 먹이는데

쇼파에 식탁을 붙여 놓으면

이제 쇼파를 타고 식탁 위로 알아서

넘어가 자리에 앉는답니다 ㅋㅋ

 

그만큼 튼튼하고 흔들림이 없더라구요!

 

저는 야마토야 식탁의자 + 등받이, 방석 쿠션 +

미끄럼방지 식탁깔개 까지 함께 있는 걸 구입했는데

 

아직까지 등받이, 방석은 꺼내지도 않았어요

자꾸 흘려서 닦는게 일이더라구요 ㅠㅠ

 

미끄럼방지 식탁깔개는

잘 사용하다가

최근에 미끄럼방지 이유식기를 사는 바람에

지금은 방치되어 있는 상태에요

 

설거지 거리를 하나라도 줄이는게

저에게 도움이 되는 일이더라구요 ㅋㅋㅋ

 

생각보다 자리도 많이 차지 하지 않아서

밥먹고 식탁 옆에 붙여두면

그렇게 거슬리지도 않는답니다:)

 

아기 원목 식탁의자 고민중이시라면

야마토야 아기식탁의자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