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템

[육아템]17개월 아기 팸퍼스 5단계 XL 기저귀, 밤기저귀로 낮기저귀로 4계절 내내 추천해요!

by WMW 2020. 2. 11.

반짝이 태어나서부터

군, 하기스, 팸퍼스, 슈베스, 대디베이비

등등

샘플까지 따지면

수없는 기저귀를 써왔지만

 

그래도 가장 많이 사용했던

그리고 사용하고 있는 기저귀는

팸퍼스 기저귀에요:)

 

저는 기저귀 살 때

기본 한 박스 사거든요

 

팸퍼스 기저귀를 산게..

한창 기생충 나올 때

부잣집 아들내미가 쓰던 인디안 텐트를

사은품으로 주는 행사를 했거든요 ㅋㅋㅋ

 

팸퍼스 기저귀 3박스 +

인디안 텐트를 받았었더랬죠 ㅋㅋ

 

물론 피부가 예민한

반짝이 친구 엄마의 추천도 한 몫 했구요:)

 

사실 기저귀를 딱히 가리지 않아서

정착을 못하고 이것저것

사용해 본 것도 있었거든요.

 

막상 받아 사용해보니

팸퍼스 기저귀 참 괜찮더라구요!

 


 

팸퍼스, 슈베스, 대디베이비 비교

 

팸퍼스 기저귀 XL 추천팸퍼스 기저귀 XL 추천

 

지금 제가 사용하고 있는 기저귀들이에요

 

여전히 유목민인 것 같네요 ㅋㅋ

 

팸퍼스, 슈베스, 대디베이비는

보들보들한 촉감이

성가장 유사한 기저귀인것 같아서

구입했답니다:)

 

후기는 차례로 하나하나 올릴게요!

 

반짝이는 현재 17개월

12kg 아기랍니다:)

 


 

팸퍼스 XL 기저귀 장점

팸퍼스 기저귀 XL 추천팸퍼스 기저귀 XL 추천

팸퍼스 기저귀는 남녀 공용이에요

 

12-17kg 사용 가능이라고 되어있으니

반짝이는 지금 편하게 잘 입을 수 있답니다.

 

팸퍼스 기저귀 5단계, XL는

12~17kg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권장하고 있답니다.

 

17kg까지 입을 수 있을런지..

그 전에 기저귀를 떼야 할 텐데 말이죠 ㅋㅋ

 

팸퍼스 기저귀 3박스 중

낮기저귀, 밤기저귀 다 사용하고

2팩 남았는데요 ㅋㅋ

 

밤에 12시간 채워놔도

진짜 쉬야가 샌적이 단 한번도 없었어요.

 

물론 기저귀를 벗기면

뽀송뽀송하지는 않지만

한 번도 발진이 일어난 적은 없답니다:)

 

 

팸퍼스 기저귀 XL 추천팸퍼스 기저귀 XL 추천

무엇보다 팸퍼스 기저귀의 장점은

얇은 두께감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얇으면서도 부드러워요.

 

겨울에야 약간 두꺼운 기저귀를 채워도

보온의 효과가 있어서 괜찮지만

여름엔 그렇지 않잖아요?

 

바로 땀띠난다구요 ㅠ

4계절 내내 팸퍼스 기저귀를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죠.

 

팸퍼스 기저귀 XL 추천팸퍼스 기저귀 XL 추천

팸퍼스 기저귀의 옆부분인데요

 

앞으로 비교할 기저귀들보다

이 옆부분 마저 얇습니다.

 

부드럽고 얇아요.

 

활동 많은 우리 아기들

살에 쓸릴 염려 없어요:)

 

팸퍼스 기저귀 XL 추천팸퍼스 기저귀 XL 추천

반짝이 실제 착용샷인데요 ㅋㅋ

반짝이는 뚠뚠이는 아닌데

그렇다고 왜소하지도 않거든요

 

배도 옆구리도 모두 잘 잡아주고

편안해 보이지요?

 

이대로 팸퍼스에 정착하나 싶었는데

기저귀 세일을 하는 바람에

다른 기저귀도 사봤으니

산 김에 정보 나눔 하고 싶어요:)

 

슈베스 다이내믹, 대디베이비 기저귀도

곧 만나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