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민행복카드 돌봄포인트 요기요에서 결제해봤어요.

by WMW 2020. 4. 22.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아동돌봄쿠폰 받으셨나요?

 

아동수당 대상자가 있는 가구에

아동 1인당 40만원이 지급되는데

꽤 잘 사용하고 있어요.

 

국민행복카드에 자동으로 들어와서

해당 카드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선차감되더라구요!

 

사실 저는 국민행복카드를

산부인과 갈 때만 사용하는지라

이용내역을 따로 문자로 받지는 않고 있거든요

 

그래도 삼성페이로 확인하면

결제 내역이 다 나오니 불편한 건 없었어요.

 

그런데 요 아동돌봄쿠폰은

따로 결제된 내역이 나오지 않더라구요!

 


 

 

지난 주말에 또 나갔다온지라

카페에서도 긁고

휴게소에서도 긁고

카드 참 많이 사용했는데

결제 내역이 하나도 안떴었거든요

 

돌봄포인트로 선차감 되어서 그랬나 했어요.

 

그리곤 월요일에 너무 먹고 싶은 음식이 있어서

요기요에서 배달을 하나 시키고

요기서결제를 선택하고

국민행복카드로 결제 했는데

요것만 결제 내역에 뜨더라구요! ㅋㅋ

 

결제 내역에 떴다 = 돌봄포인트 차감 안되고

내돈 내고 샀다 ㅋㅋ

 

 

국민행복카드 돌봄포인트 요기요 결제국민행복카드 돌봄포인트 요기요 결제

국민행복카드 돌봄포인트로

결제가 안되는 곳들이 있다고 하긴 하던데

요기요 요기서결제로는

사용이 안되나 봐요!

 

직접 만나서 결제하는 방식으로는 된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요건 제가 직접 해보지 않았기 때문에..

 

기왕 받은 포인트 알뜰하게 사용하면 좋잖아요:)

 

요기요에서 주문하실 분들은

요기서결제로는 돌봄포인트 사용이 불가능하니

참고하고 사용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