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이섬] 주차 꿀팁! 서울 근교 아기와 가기 좋은 곳

by WMW 2020. 3. 27.

어제에 이은

가평 여행이에요:)

 

기왕 가평에 갔다면

남이섬까지 들어가보는게

좋겠지요:)

 


남이섬 주차 꿀팁


남이섬 주차장 주차요금은

4,000원 이에요.

12시간 까지 주차 할 수 있구요.


하지만 무료로 주차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남이섬에 가면 저희는

남이섬 선착장 근처에 있는

닭갈비 집에서 점심을 먹고

그 닭갈비 집에 주차를 한 채로

남이섬에 들어갔다가 나옵니다 ㅋㅋ

 

남이섬 근처 음식점들이

손님을 유치하기 위해서

대체적으로 이렇게 운영을 하고 있어요

 

식사 하면 주차 무료!

이렇게 써있는 곳들을 방문하시면 된답니다!

 

식사를 할 계획이 없으시다면

어쩔 수 없지만

남이섬 들어가는 길에

주변 맛집에서 밥 먹어야지

하시는 분들은

무료로 주차하고 들어가시면 될것 같아요:)

 


남이섬에 배타고 들어가요!


남이섬

나미나라공화국이라는

별칭이 있지요:)


입장료도 흔하게 입장요금이라고 하지 않고

나미나라공화국 비자발급이라고 합니다 ㅋㅋ


일반 13,000원

우대 10,000원(중학생~ 고등학생/장애인, 국가유공자, 70세 이상)

특별우대 7,000원 (36개월~초등학생)


동계(12~3월) - 18:30 선박 이용시 

하계(4~11월) - 19:30 선박 이용시

특별우대 금액으로 들어갈 수 있대요!


남이섬은 1년 365일 입장이 가능합니다:)


반짝이는 8개월 아기라

무료로 입장했어요!


36개월 미만의 아기들은

아기수첩을 가지고 다니는게 좋더라구요

요구하는 곳들이 간혹 있어요!

 

아이와 남이섬 여행

반짝이 처음으로 배타요

네 배에 탄 모습입니다 ㅋㅋ


유모차를 그대로 실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아이가 아직은 물에 대한 개념이 없지만

무서워할까봐 걱정이었어요 ㅠ


아이와 남이섬 여행 아이와 남이섬 여행

배를 타고 남이섬으로 이동합니다.

저 멀리 멋있는 건물이 보이는데

저게 펜션일까요?

아무튼 한번쯤 가보고 싶게 생겼더라구요 ㅋㅋ


아이와 남이섬 여행아이와 남이섬 여행

남이섬에는 정말 사람이 많았어요.


요즘엔 코로나 때문에 좀 덜하겠지요?


외국인들도 상당히 많았어요.

아직 겨울연가의 힘이 남아있는 걸까요?


아이와 남이섬 여행아이와 남이섬 여행

사람이 없는 길로 

남이섬을 가로질러 끝까지 걸어갑니다.


아이와 남이섬 여행아이와 남이섬 여행

작년 5월이니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5월에는 꼭 나들이 갈 수 있었음 좋겠어요 ㅠㅠ


아이와 남이섬 여행아이와 남이섬 여행

반짝이가 잠깐 자주어서

유모차에 태워 걸을땐 편했지만

깨버려서 아빠가 안고 걸었어요 ㅋㅋ


아빠는 힘들어요 ㅋㅋ


아이와 남이섬 여행아이와 남이섬 여행

남이섬은 꽤 커요.


혹시 식사를 못하고 들어오신 분들은

남이섬 내부에도 카페와 음식점이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아요:)


남이섬 내부에는 많지는 않지만

각종 동물을 만날 수 있었어요


그 중에 쉬고 있는 벤치 나무 위쪽에

앉아서 울고 있던 공작새도 있었는데요

공작새를 이렇게 가까이 본건 처음이어서

너무나 신기했어요!


아이와 남이섬 여행아이와 남이섬 여행

남이섬을 둘러보면

이런 동상이 있어요.


예전에는 별 감흥없던 이런 동상이

엄마가 되니 이제는 좀 다르게 다가옵니다.


한참 바라보다가 돌아왔어요

마음 한구석이 찡하더라구요ㅠ


아이와 남이섬 여행아이와 남이섬 여행

남이섬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눈사람 컷이죠 ㅋㅋ


겨울연가 유행한게 15년은 된것 같은 느낌인데

곳곳의 눈사람들은 엄청 더럽혀졌고

여기에 있는 눈사람만 그나마 깨끗하더라구요


 남이섬은 생각보다 커서

입장료내고 들어갔으면

다 구경하고 나오는게 이득이나

아이와 함께하면 약간 제한이 있죠 ㅠ


그래도 이렇게 너른 공간을

함께 산책했다는 것만으로도

참 좋더라구요:)


다음에는 반짝이가 좀 더 크면

함께 자전거를 타고 둘러보고 싶어요.


아이와 남이섬 여행아이와 남이섬 여행

돌아오는 배에서는

사람이 별로 없어

물을 바라볼 수 있게 앉혀보았어요.


아이와 남이섬 여행아이와 남이섬 여행

생각보다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꺄르르 꺄르르 ㅋㅋ




아 들어갈 때 보니

남이섬에도 짚와이어가 생겼더라구요?


높은 곳에서 남이섬까지 떨어지며 입장하는건데

꽤나 재밌을 것 같았어요.


짚와이어는 인당 44,000원으로

들어갈 때는 짚와이어 타고 

나올 때는 배로 나오면 된대요.


남이섬 입장료가 포함된 금액이라고 하니

액티비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하고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