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장난감]16개월 아기 - 벤츠 AMG 장난감 자동차 리뷰

by WMW 2020. 1. 20.

 

 

돌잔치 할 때 타고 입장하라고
외삼촌이 사준 선물
벤츠 AMG 장난감 자동차

돌잔치 전날 선물을 받는 바람에
제대로 타보지도 못했더니
돌잔치날에는
안탄다고 울고 불고ㅋㅋㅋ

결국 엄마한테 안겨서 입장했어요ㅠㅜ

돌잔치 때 타고 입장하려면
적어도 한 달 전에는 선물해주어서
아기에게 익숙해질 시간을 주어야 해요!

***

1. 외관

 

 

 

벤츠 AMG 장난감 자동차 조종기
벤츠 AMG 장난감 자동차


구성은 두 가지 입니다.

조립된 자동차 본체와
조종기

벤츠 AMG 장난감 자동차 본체에
큰 스티커들은 붙어있는데
자잘한 스티커들은 직접 붙이게 되어있었어요.

지금은 아이가 타면
아빠나 제가 운전하고 있어요:)

나중에 더 크면
자기가 운전한다고 하겠죠?ㅋㅋ

***

2. 내부

내부에는 핸들, 악셀과
각종 기능 버튼들이 있어요.

 

벤츠 AMG 장난감 자동차 핸들
벤츠 AMG 장난감 자동차 악셀
벤츠 AMG 장난감 자동차 대시보드 기능


벤츠 AMG 장난감 자동차는
악셀을 밟으면 나아가고
악셀에서 발을 떼면
자동으로 서서히 멈춰집니다.

이 모델보다 더 큰 벤츠 자동차 장난감은
의자도 앞뒤로 조절되던데
벤츠 AMG 장난감 자동차는
의자 조절은 안되더라구요.

당연히 안전벨트는 구비되어있어요:)

의자 밑이나 본네트가 열리진 않아서
장바구니 기능은 안돼요ㅋㅋ
참고해주세요!

***

 

3. 기능

핸들

 

벤츠 AMG 장난감 자동차 핸들 기능

 

핸들 양 옆으로 버튼이 하나씩있는데
왼쪽을 누르면 빵빵 하는 경적음이
오른쪽을 누르면 음악이 나와요.

 

대시보드

 

벤츠 AMG 장난감 자동차 대시보드 기능

 

빨간색 버튼은 벤츠 AMG 장난감 자동차 전원버튼

 

빨간색 버튼 오른쪽의 위아래 표시된 버튼은
반짝이가 직접 운전할 때
위쪽으로 누르면 전진
아래쪽으로 누르면 후진하는 버튼이에요.

 

리모컨으로 조종할때는
위 아래 어디에 두어도 상관없더라구요.

 

그 외 아래 자잘한 버튼들을 누르면
영어 노래, 영어 구연 동화들이 나오는데요

 

벤츠 AMG 장난감 자동차 기능에서
가장 인상깊은 건 USB로 노래를 틀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ㅋㅋ

 

생각보다 사운드도 빵빵해서
집에서 틀면 꼭 소리를 줄이고 사용한답니다.

 

***

 

4. 구입시 주의사항

이건 저희도 처음에 간과했던 부분인데
장난감이 커봤자 얼마나 크겠어..


라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ㅋㅋ

자차의 트렁크 크기를 꼭 염두에 두고
알맞은 크기의 장난감 자동차를
구입하시길 바라요!

 

벤츠 AMG 장난감 자동차는 캐리어가
본네트 아래어 숨겨져있어요

 

 

벤츠 AMG 장난감 자동차 캐리어

 

그런데 캐리어가 아기의자 등 뒤에
길게 나와있는 장난감 자동차들도 있더라구요.

차체는 작은데 캐리어때문에
트렁크에 실리지 않는것도 있었고

차체가 커서 아예 트렁크에 못 싣는 경우도
있더라구요..ㅠㅜ

아무래도 장난감 자동차 사면
공원이라도 데려가서 넓은 곳에서
태워주고 싶잖아요?ㅋㅋ

자동차에 실리는지 꼭 확인해보고
구입하세요!

 

***

 

지금 반짝이는 벤츠 AMG 장난감 자동차를
너무 좋아해서
거실에 놓고 가지고 놀고있어요.

충전 시간은 8~10시간 정도이고
완충 후 1시간 내외로 사용 가능해요

이제 날 풀리면
벤츠 AMG 장난감 자동차 풀로 충전해서
공원에서 신나게 태워주려구요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