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리바게뜨 스트로베리퀸 케이크 가격, 정보

by WMW 2020. 3. 15.

어제는 화이트데이였죠:)

 

결혼하기 전엔 참 열심히 챙기던 기념일인데

결혼하고 나니

그거 다 상술이야~ 하고 넘어가게 되더라구요 ㅋㅋ

 

근데 또 막상 ~데이가 되면

별나게 큰 선물은 아니라도

뭐 하나 꾸덕꾸덕 입에 넣어줘야

덜 서운하기도 하지요 ㅋㅋㅋ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화이트데이 기념으로다가

생일 이후로 오랜만에

상큼한 봄을 느낄 수 있는 케익을 먹어봤답니다


파리바게뜨 스트로베리퀸 케이크

 

파리바게뜨 스트로베리퀸 케이크 파리바게뜨 스트로베리퀸 케이크

케이크 가지고 오자마자

급하게 한쪽 먹으라 완성된 홀이 없네요 ㅋㅋ

 

카페에서도 딸기딸기가 나오기 시작하고

케이크에도 얹어져있는 것 보니

봄이 오긴 오나봅니다:)

 

파리바게뜨 스트로베리퀸 케이크 파리바게뜨 스트로베리퀸 케이크

요렇게 포장 박스에도

스트로베리퀸 이라고 적혀 있지요:)

 

가격은 25,000원이에요!

이것저것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실제 금액은 이것보다 적을 수 있을 거에요.

 

파리바게뜨 스트로베리퀸 케이크 파리바게뜨 스트로베리퀸 케이크

딸기위에 금가루도 살포시 올라가 있어요:)

 

후기들 좀 찾아보니

가격 대비 사이즈가 작다는 이야기가 많더라구요

 

솔직히 그렇긴 해요 ㅋㅋㅋㅋ

파리바게뜨에서 케이크 많이 사먹어 봤지만

사이즈가 작은 건 인정해야 해요 ㅋㅋ

 

파리바게뜨 스트로베리퀸 케이크 파리바게뜨 스트로베리퀸 케이크

하지만 맛있습니다.

 

딸기시트, 초코 덩어리가

시트에 적절히 혼합되어 있고

케이크 생크림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그런데 케이크 위에 장식되어 있는 크림은

시트에 발라져 있는 우유크림이랑은

질감이 다르더라구요!

 

더 꾸덕하고 느끼한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개인적으로는 우유 생크림 맛이 더 좋긴 하지만

전체적인 밸런스는 나쁘지 않았답니다:)

 


 

봄이면 딸기부페 가서 열심히 딸기 먹곤 했는데

이번 봄에는 못가겠지요..

가신 분들 계시다면 후기 좀 올려주세요 ㅠㅠ

대리만족 좀 하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