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백화점 천호점 맛집 라그릴리아 - 분위기 있는 데이트 코스로 추천해요)

by WMW 2020. 3. 1.

코로나 때문에 밖에도 못나가고

사진을 훑어보다가

친구와 현대백화점 천호점

라그릴리아에 갔던 사진을 찾았어요 ㅋㅋㅋ

 

남편한테 반짝이 맡기고

딱 4시간 놀다들어왔었는데

너무나 행복했던 기억 ㅋㅋ

 

아기 낳고 저녁에 친구만나러 간게

이때가 처음이었던 것 같더라구요

 

결혼전에는 주말이면 뛰쳐나가

코가 삐뚤어지게 먹고 마셨는데

이젠 저녁 약속 잡는 것도 약간 눈치가 보여요 힝

 


현대백화점 천호점 맛집 라그릴리아

 

저녁에 늦게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꽤 많았었지요

 

매일 10:30 - 22:00 백화점 휴점일 휴무

 

현대백화점 천호점 맛집 라그릴리아는

캐쥬얼한 분위기임에도

고급짐도 같이 겸비했어요!

 

너무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게

데이트할 때 딱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처럼 친구와 둘이

오붓한 시간을 갖기에도 참 좋았답니다:)

 

저희는 커플 세트를 시켰었어요!

샐러드 파스타 볶음밥이었는데

이름은 하나도 생각이 안나네욬ㅋㅋㅋ

 

현대백화점 천호점 맛집 라그릴리아현대백화점 천호점 맛집 라그릴리아

다코타 치즈가 들어있는 샐러드였는데

너무나도 맛이있었어요!

현대백화점 천호점 맛집 라그릴리아현대백화점 천호점 맛집 라그릴리아

하우스 와인도 한잔씩 시켜먹었는데

한잔이 두잔되고..

그렇게 유선염에 걸렸더랬죠

 

기름진 음식 + 와인은

모유수유 맘에게는 치명적이더라구요..

 

그래도 너무나 맛있었다는...ㅠㅠ

현대백화점 천호점 맛집 라그릴리아현대백화점 천호점 맛집 라그릴리아

요 볶음밥도 맛있었구

현대백화점 천호점 맛집 라그릴리아현대백화점 천호점 맛집 라그릴리아

파스타는 말해 뭐해요 ㅋㅋㅋㅋ

 

그냥 다 맛있었어요.

애 낳고 처음 만나는 친구여서 그런지

그냥 마냥 행복하고 좋았답니다:)

 

 

친구와의 수다 타임은

언제나 옳아요:)

스트레스 푸는데 이것보다 좋은 게 없더라구요...

 

코로나 빨리 끝나서

친구들이랑 또 데이트 하고 싶네요!

 

강동구 데이트 맛집

현대백화점 천호점 라그릴리아

추천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