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이

[놀이]17개월 아기 색종이 접기 놀이(찢기, 날리기, 밟기) - 리락쿠마 패턴모음 색종이 후기

by WMW 2020. 1. 31.

이번주는 17개월 아가들을 위해

색종이 놀이를 해보았어요.

 

색종이 접기는

엄마들이 했고요 ㅋㅋㅋㅋ

 

17개월 아가들은

색종이 찢기, 날리기, 밟기 놀이를

했답니다 ㅋㅋㅋ

 

아무튼 색종이를 가지고

놀이를 했다는 거에 의의를 두고 있습니다요 ㅋㅋ

 


 

이번 색종이 놀이에 사용 한 건

리락쿠마 패턴모음 색종이에요!

 

쿠팡에서 직접 구입했답니다:)

 

리락쿠마 패턴모음 색종이리락쿠마 패턴모음 색종이

 

색종이 100장이 들어있는 데

각종 패턴과 색깔이 들어있어서

색종이 꺼내자마자 아가들 눈이

반짝반짝 해지더라구요 ㅋㅋ

 

보관케이스 안에 들어있어서

사용할 만큼만 꺼내서 쓰고

나머지는 구김없이 다시 보관할 수도 있고

 

우리 어릴 땐 이런거 없었는데

참 세상 좋아졌어요 ㅋㅋ

 


 

놀이1. 찢기, 밟기

 

본격적으로 놀아봅니다.!

리락쿠마 패턴모음 색종이 찢기 놀이리락쿠마 패턴모음 색종이 찢기 놀이

 

그럼요 일단 찢어줘야죠

엄마가 접으려고 고이 모셔두면

17개월 반짝이는

이내 뺏어다가

찢어봅니다 ㅋㅋ

 

당연히 입에도 넣어보구요

 

집안을 막 어지르는 걸 싫어하는 저는

색종이를 10장만 꺼내서 놀았어요ㅋㅋ

 

어우 100장 다 꺼내놓으면

감당이 안될것 같더라구요 ㅠㅠ

 

리락쿠마 패턴모음 색종이 밟기 놀이리락쿠마 패턴모음 색종이 밟기 놀이

 

패턴 엄청 화려하죠 ㅋㅋ

패턴 꺼내자

17개월 여자 아기는

와아! 하고 탄성을 지르더라구요 ㅋㅋ

너무 귀엽 ㅠㅠ

 

그리곤 발로 마구 밟습니다 ㅋㅋ

 

신기한 의식의 흐름이에요.

 

반짝이는

뭐 시큰둥 합니다.

 

반응도 참 케바케에요.

 

리락쿠마 패턴모음 색종이리락쿠마 패턴모음 색종이

 

친구가 참 잘 밟고 놀길래

너도 한 번 밟아보라고

자리를 깔아주니깐

싫다고 주저 앉더라구요ㅠㅠ

 


 

놀이2. 색종이 접기, 비행기 날리기

 

아기들의 흥미를 유발하기 위해

이번엔 엄마들 차례입니다.

 

어릴 때의 기억을 총 동원해서

비행기를 한번 접어보려고 했는데..

영 안되더라구요..

 

정말 기억이 1도 안나요 ㅠㅠ

 

리락쿠마 패턴모음 색종이리락쿠마 패턴모음 색종이

이상한 비행기를 접긴 접었습니다 ㅋㅋㅋ

 

딱봐도 안날라가게 생겼죸ㅋㅋㅋ

 

어쩔 수 없이 유투브의 힘을 빌립니다.

다양한 종이 접기가 많더라구요

그렇지만

17개월 우리 아가들은

기다려주지 않기 때문에

엄마들은 시간이 없습니다. ㅠㅠ

 

최대한 빨리 접을 수 있는 걸 찾는데

그래도 재밌는 걸 접어보고 싶었어요..

 

리락쿠마 패턴모음 색종이 물고기 접기리락쿠마 패턴모음 색종이 물고기 접기

 

유투브 3분 짜리 보고 뚝딱 만들어낸

물고기 ㅋㅋ

 

하지만 만들자 마자

반짝이가 꼬리를 떼어냈고요.

 

리락쿠마 패턴모음 색종이 비행기 접기리락쿠마 패턴모음 색종이 비행기 접기

 

요건 좀 제대로 접힌 비행기에요!

아기들 줄 거

하나씩 만들어봤는데

색깔이랑 패턴 너무 예쁘죠:)

 

리락쿠마 패턴모음 색종이리락쿠마 패턴모음 색종이

 

요렇게 아기들 손에 쥐어주고

함께 날려 봅니다.

 

엄마가 날리면

아가가 가지고 오고

또 날리고

 

아가가 종이 비행기를 날릴 수 있게

알려주고..

 

그래도 30분은 논 것 같아요:)

 


 

아가들의 집중력은

너무나 짧고

금방 실증을 내니..

엄마들은 애가 타요 ㅠㅠ

 

그래도 이렇게 진득하게 앉아서

계속해서 놀이를 해주면

아가들도 언젠간

엄마와 함께 놀아주겠죠?

 

 

댓글